노출위치 | 신문 기사면 사진(image) 위에 노출. |
적용매체 | 언론사, 커뮤니티 등 다양한 매체에 적용. |
광고효과 | 인터넷 사용자에게 광고 주목도를 높여 광고효과를 높임 |
기타 | 배너 사이즈 : 468*60 / 200*200 |
이미지 사이즈에 따라 배너 사이즈 자동 적용 |
[광고효과 측정]
EYE TRACKING 조사 결과, Contents 內 시선이 고정.
기타 영역 vs Contents 영역 광고의 높은 주목도, 지속도 높은 주목도로 평균 CTR 약 10배정도의 효과
Heatmaps from eyetracking studies: The areas where users looked the most are colored red; the yellow areas indicate fewer views, followed by the least-viewed blue areas. Gray areas didn’t attract any fixations. Green boxes were drawn on top of the images after the study to highlight the advertisements.
[키워드 매칭]
기사 분석 후 선택한 키워드에 매칭되는 광고 선택, 노출 시킴.
Process |
1단계 - 키워드 Select |
캠페인 광고 소재와 연관된 키워드를 선택합니다. |
2단계 - 광고 등록 |
등록된 광고 소재를 선택된 키워드와 연결 |
특징 |
키워드 연결 |
캠페인 광고 소재와 관련된 기사면에 광고를 노출합니다. |
높은 주목도 |
광고 노출 위치 및 관련성 높은 광고로 주목도 향상 |